- 페트라아카데미에서는 수강생 여러분의 정확한 레벨테스트를 위하여 모두 1주일간에 걸쳐서 레벨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모두 2차에 걸쳐서 레벨테스트가 진행되며, 레벨테스트를 진행하신 선생님께서 계속해서 정식수업을 진행하시게 됩니다.
- 1차레벨테스트는 1일동안 진행되며, 수강생 여러분과 간단한 대화와 샘플교재를 가지고 수업을 진행하고, 이때 학생에게 적당한 교재를 선정하게 됩니다. 또한 선생님께서 레벨테스트결과에 학생에게 적합한 교재를 선정하고 그 이유를 간단히 안내해 드립니다. 1차레벨테스트 결과는 “마이페이지”, “레벨보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차레벨테스트는 4일동안 진행되며, 1차레벨테스트에서 선정된 교재를 가지고 정식수업과 똑같이 수업을 진행하면서 학생의 현재 실력을 자세하게 관찰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동시에 학생에게 적합한 교습방법을 준비하면서 자세한 레벨테스트결과를 남겨드립니다. 2차레벨테스트 결과는 “마이페이지”, “학습평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1차 및 2차레벨테스트후에 정식수업을 결정하시면 되고, 레벨테스트 기간동안에는 휴강이 불가능하오며, 2회이상 무단결석을 하시게 되면 레벨테스트는 자동으로 취소되며, 정식수업 또한 진행하지 못하게 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부득이한 상황일 경우에는 관리자와 상담후 레벨테스트를 잠시 보류하실 수 있습니다.
- 페트라아카데미에서는 화상강의 전용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수업을 진행하므로, 레벨테스트전에 헤드셋과 카메라세팅 및 화상강의 프로그램설치가 꼭 필요합니다.
- 레벨테스트를 신청해주시면 저희 담당자가 컴퓨터 원격제어를 사용하여 고객님 컴퓨터에 헤드셋과 카메라를 세팅해 드리고, 화상강의 프로그램도 설치해드립니다. 이때 수업에 필요한 여러 가지 안내사항을 함께 전달해 드리오니, 레벨테스트전에 꼭 저희 담당자와 스케줄 조정하여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장비세팅 및 프로그램설치 없이는 수업을 진행하실 수 없으므로 이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레벨테스트를 신청하시면 저희 담당자가 고객님께 장비세팅 및 안내사항을 전달하면서, 수강생여러분의 여러가지 정보를 여쭙게 됩니다. 이때 전달받은 학생 정보를 토대로 현지의 Head Teachers 선생님들과 관리자들이 상의하여 가장 적합한 선생님을 배정하게 됩니다. 이때 홈페이지의 “강사소개” 페이지에서 마음에 두고 계셨던 선생님께서 계시면 알려주시고, 가능하면 선택하신 선생님과 수업을 받으실 수 있도록 스케줄조정을 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선생님배정후 선생님의 강의스타일과 본인의 학습스타일이 일치가 되지 않아 수업이 재미없거나 지루해지는 경우가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는 저희 관리자에게 요청하시면 다른 선생님과 수업을 진행하실 수 있도록 조정해 드립니다. 이런 과정을 2차레벨테스트 종료전까지 마무리 하시면 정식수업을 진행하실 때 선생님과 관련된 불편사항은 없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 1차 및 2차레벨테스트를 마치시고, 정식수업을 진행하시게 되면, 수강생여러분의 편의를 위하여 온라인 교재를 제공해 드립니다. 이 온라인 교재를 참고로 하여 예복습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강의실에 입장하시기 전에는 꼭 “마이페이지”의 “장비테스트”우측의 “A/V설정”을 클릭하셔서 헤드셋 및 카메라 테스트를 하시고 강의실에 입장하셔야 합니다. 수업전에 헤드셋과 카메라세팅은 수강생여러분께서 직접 꼭 해주셔야 하며, 장비불량으로 인하여 진행되지 못한 수업의 책임은 수강생여러분께 있으므로 꼭 테스트 하신 후에 입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 2차 레벨테스트 수업부터는 강사님께서 당일 수업을 마치게 되면, 수업에 대한 간략한 Daily Comment를 작성해 주십니다. Daily Comment 내용 중에는 꼭 확인해야 할 중요한 내용, 학생이 실수한 내용, 다음 수업에 진행할 내용 등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수업 후에 복습 및 예습을 할 수 있습니다.
- “마이페이지”, “학습캘린더”의 해당하는 날의 “출석”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수강생 여러분께서는 수업 후 꼭 Daily Comment를 참고하셔서 예복습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생 여러분의 영작문 향상을 위하여 “마이페이지”내에 “영작문교정”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게시판은 담당선생님과 학생만 소통할 수 있는 개인게시판으로서 영어일기, 에세이 기타 영작문과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면 수업을 진행하고 계시는 강사님께서 직접 교정을 하신 후에 답글을 남겨 주십니다.
- 본 게시판은 무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1주일에 1회~2회 한도로 게시물을 올려서 교정을 받으실 수 있으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월 1회씩 강사님께서 1개월 동안의 학생의 학습태도 및 학습역량을 참고로 하여 Monthly Freeback을 남겨주십니다. Listening, Reading, Writing, Speaking별로 세분화 하여, 학생의 현재현황 및 Recommendation 까지 남겨주시니, 꼭 참고하셔서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마이페이지”, “학습평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수강생 여러분께서 수업을 받으실 수 없는 상황일 경우에는 휴강을 하실 수 있습니다. 휴강을 하시게 되면, 당일 수업은 휴강이 되면서, 하루 수업이 연장이 되는 방식으로 휴강이 이루어 집니다.
- 총 수강일수의 1/4 한도 내에서 휴강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4주 20일 기준으로 5회 수업이, 4주 16일 기준으로는 4회 수업이 휴강이 되오니, 참고하셔서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오후 12시이후 수업부터 오후 11시30분까지의 수업일 경우에는 수업시간 1시간 전까지 “마이페이지” 하단의 “휴강신청”을 클릭하셔서 직접 휴강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정상적으로 휴강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확인문자가 전송이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오전 6시이후 수업부터 오전 11시30분까지의 수업일 경우에는 이전일(하루전) 자정까지 “마이페이지” 하단의 “휴강신청”을 클릭하셔서 직접 휴강신청을 해주셔야 정상적으로 휴강처리가 되오니 이점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인터넷을 사용하지 못하시는 상황일 경우에는 저희 고객센터(1544-3274)로 전화를 주셔서 휴강신청을 해주시면, 저희 관리자가 휴강등록을 해드립니다. 다만, 꼭 휴강 가능한 시간 내에 전화를 주셔야 하며, 근무시간(오전10시~오후8시) 이후일 경우, 또는 관리자 휴대폰으로 휴강신청 문자를 보내시는 경우에는 휴강등록을 해드리지 않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주일 이상 수업에 참여하시기 어려울 경우에는 “장기휴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장기휴강은 2주일 이상일 경우에만 가능하며, 이 경우에는 강사님께서 변경 되실 수 있습니다.
1개월 수업에 1번 사용하실 수 있으며, 1년 이내에는 언제든지 다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